남부지방한인교회

본문 바로가기

Die Evagelisch-koreanische Nambugemeinde

남부지방한인교회

> 남부지방한인교회 > 섬기는 분들

섬기는 분들

이권호목사
✉️ kwonho.rhee@elkw.de

이권호목사는 장로회 신학대학 신학과와 신대원을 졸업했습니다. 서울 응암동 서문교회에서 부 교역자로, 뮌스터 한인교회에서 협동목회자와 담임 목회자로, 그 후, 총회 독일 파송 에큐메니칼 선교사로서 바덴 주와 뷔르템베르크 주교회, 그리고, EMS에서 사역하였습니다. 독일에 선교사로 보내신 하나님의 뜻을 계속해서 찾고 있는 중이며, 목사 이전에 신앙인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내 임형순과 딸 이은지, 아들 이지성이 있습니다.

오경진 목사
✉️ crossworld24@gmail.com

오경진 목사는 한국에서 장로회신학대학교 신대원(M.Div)와 대학원 신약학(Th.M) 학위를 받았으며,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측에서 2012년에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큰은혜교회, 무학교회, 도림교회에서 사역하였으며 전도사, 교육목사, 부목사의 경험을 통해서 교회를 이해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자로 훈련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독일 튀빙겐대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제 삶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이루어 내길 소망하며 선교사적인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김한별 사모와 아들 은찬이가 있습니다. 오경진 목사의 비전은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 가운데 이루어가는 데에 조금이라도 쓰임을 받고 주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현재 슈투트가르트 지역교회에서 청소년부를 섬기고 있습니다.

이승규 전도사
✉️ dltmdrb25@naver.com

이승규 전도사는 순수했던 열여섯,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님께 내 삶을 드리겠다는 기도를 드린 후, 20살에 목회자가 되기 위해 감리교신학대학교에 입학하였습니다. 그 후 4년의 학부과정을 마치고 동대학원에서 29살에 신약학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학업과 동시에 문학산감리교회, 부천사랑교회에서 교육전도사로 유치부, 유초등부, 청소년부 그리고 청년부를 담당하여 사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깊이 공부하고싶은 마음에 독일로 유학을 오게 되었고, 지금은 로이틀링엔에 머무르며 독일남부지방한인교회 슈투트가르트 지역교회의 청년부전도사로서 청년들과 함께 즐겁게 사역하고 있습니다. 이 독일 땅에서도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체험하며 언제나 삶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사역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가족으로는 이미선 사모와 딸 지아가 있습니다.

이미선 전도사

이미선 전도사는 성결회 신학대학에서 신학부(기독교교육학),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학)를 공부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마음과 인도하심에 따라 국공립 어린이집에서 근무를 했습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신학을 공부한 남편과 함께 독일에 오게 되었고 현재 슈투트가르트 지역교회 유년부 예배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을 사랑하신 예수님의 마음을 따라 예수님의 사랑을 흘러보내기 원합니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하나님을 알아가고 사랑을 받고 또 나누어주는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자라나기를 기도합니다.  가족으로는 이승규전도사와 딸 이지아가 있습니다.

이병휘 목사
✉ ministerbh@gmail.com

이병휘 목사는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학부(B.A.기독교교육), 신대원(M.Div.신학), 대학원(Th.M. 조직신학전공)을 마쳤습니다. 2019년부터 튀빙엔대학교에서 신학(Magister)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일암교회, 공군사관학교 성무교회 그리고 한남제일교회에서 전도사와 목사로 시무하였습니다. 2015년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서울서노회 에서 목사안수를 받았습니다. 2020년부터 슈투트가르트 지역교회의 유년부를 섬기다가 2021년 11월부터 협동목사로 트로싱엔 지역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장찬양 사모와 네 아이들 라엘, 라영, 라준 그리고 라희가 있습니다. 겸손한 바보가 되어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하여 쓰임 받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김창회 전도사
✉️ sanctificatio@me.com

김창회 전도사는 초등학교 5학년때 선교사 가족을 따라 루마니아로 가서 그곳에서 외국인 독일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그 후 독일로 유학을 와서 튀빙엔 신학대학에서 석사학위(Diplom)를 마쳤습니다. 2009년에서 2013년까지 남부지방 슈투트가르트 지역교회 초등부를 담당하여 사역을 하였고, 현재는 튀빙엔 중앙 도서관 신학주제전문사서로 근무하고 있으며 튀빙엔 지역교회에서 청소년부를 섬기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윤나래 사모와 아들 태민, 태은, 태신 그리고 딸 태아가 있습니다.

독일남부지방한인교회 (Die Evagelisch-koreanische Nambugemeinde )
Marbacher Str. 13, 70435 Stuttgart (Zuffenhausen), Deutschland
담임목사 이권호(Pfr. Kwonho Rhee)   
E.-Mail Kwonho.Rhee@elkw.de
TEL (휴대폰) +49 (0)176 8454 8528 / (사무실) +49 (0)711 2858 925   
사무실 주소 Koreanische Nambugemeinde, Ilsfelder Str. 10 70435 Stuttgart (Zuffenhausen)

Copyright(C) 2024 독일남부지방한인교회 .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 S.L.I.M.